자주하시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
자주하시는 질문
자주하시는 질문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??

      
    시스템포유몰에 가입하신 고객님이 로그인후 상품을 구매하시고 배송완료 후 구매총액의 3%를 적립해드립니다
  2. 상품별 배송기간에 대해 알고 싶어요.

    회원님께서 선택하신 상품은 전국으로 배송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배송방법은 택배직원의 방문배달, 고객님이 원하시는 경우 퀵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    (단, 퀵서비스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.)
    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면 배송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  3. 주문 상품의 배송현황,  택배사 정보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?

    시스템포유몰 로그인후 상단 마이페이지→ 최근 주문내역→ 주문서번호 클릭 후 확인가능합니다
  4. 환불 및 반품 진행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??

    환불 및 반품은 물건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.
    주문하신 상품이 훼손된 경우, 상품 수령일로 부터 10일 이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    상품이 마음에 안 드시거나 다른 이유로 반품내지는 환불을 원하실 경우 문의바랍니다.
    단, 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파손이나 사용으로 인한 훼손 등으로 상품가치가 하락한 경우는 제외하며 꼭 환불을 받고자 할 경우에는 차액을 변상하여야 합니다.
    (반송료는 소비자 부담이며, 상품의 하자로 인한 반품의 경우에는 저희가 부담합니다)
FAQ 검색
TOP▲